크림.피부과 의사가 개발하고 피부과에서 판매하는 크림 진정크림 추천.손상피부 재상크림,안면홍조에 좋은 벨라센토 인텐시브

 진정크림 #데미지크림 #피부과크림 #안면홍조크림 #베라센트인텐시브크림 #재생크림 #안면홍조

심한 염증성 여드름 환자, 안면홍조로 화장품 선택이 어려운 사람, 주눅이 드는 것이 고민인 사람 등 피부 트러블에 맞는 화장품을 찾을 수 없는 환자의 입장에서 스스로 개발해 탄생한 예라인클리닉 황의경 원장의 베라센트 인텐시브 크림

피부 상태 조절할 틈도 없이 거칠어져 민감라인, 민감성 피부에 좋은 진정크림, 재생크림에 관심이 많은 제가

.
요즘 아이폰이 ios 14로 업데이트 된 후 휴대폰 화면을 꾸미는 바 ! 로 ! 폰꾸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용 저도 요즘 폰꾸하는 재미에 푹 ~ 빠져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주제는 아이폰 폰꾸하기 좋은 사진들을 모아왔어요 색상은 하얀색상이고 살짝 깔끔하고 심플한거 좋아하시는분. 한솔,미나 정전이 끝나있고 정상적인 현실세계를 마주합니다! 미나는 목욕도하고 치즈버거도 먹고싶어합니다ㅎ 하지만 현실세계에 왔는데 터지지않는 휴대폰! 미미는 우선 각자 집으로 돌아가자는 의견을 제시합니다. 저렴한비용으로 편곡을 할수있게 되어서 멜로디와 가사만 있어도 음반을 낼수가 있으니 ​ 참 좋은 세상인거 같습니다 악보를 그리지 못하여도 핸드폰으로 흥얼흥얼 거린 소리로도 편곡이 가능합니다 ​ (실제로 이렇게 많이들 보내주십니다) ​ 한번 작곡가에 도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 큐베이스 작업화면
.
이번에 써본 크림은 탄생 배경부터 마음에 드는 #베라센트 인텐시브 크림

피부 고민을 위한 마음에 만든 분의 크림답게 물건을 보낼 때도 저렇게 정성이 담긴 편지까지 함께 보내왔다.

팜플렛에 있는 다른 크림 샘플까지 주신 ㅠ.

함께 온 가이드북에 써있는 추천피부를 보니 온전히 내가 찾던 크림이다.

#유분 밸런스가 깨지고 탄력이 떨어진 피부 #금세 붉어지는 민감성 피부 #미세먼지, 자극에 민감한 피부 #일광에 의해 자극받은 피부
피부 상태가 안 좋음과 동시에 저기 네 가지 항목의 피부 상태가 일어난다.ㅠ알레르기도 잘 생기고 #재생크림 #진정크림 #안면홍조크림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

피부가 좋지만 그보다는 이 크림을 사용해보고 싶었던 이유가 바로 이것이기 때문에 주요 성분인 아스타잔틴 때문이다.

아스타잔틴(Astaxanthin) 헤마토콕스라는 미세 조류에 천연으로 가장 많이 함유된 성분으로 활성산소 억제에 의한 피부 노화 예방, 항염증, 항알레르기<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아스타잔틴의 항산화력은 비타민c의 6000배 이상, 코엔자임큐텐의 800배 이상으로 강력하다.
#아스타잔틴이 이렇게 좋은 성분인데 한 번도 써본 적이 없어서 너무 써보고 싶었어.

상자를 열면 깨끗한 샛노란 유리병이 나온다.용량은 넉넉하게 50g으로 더덕더덕 바르기에 좋은 양.

새로 발견한 #재생크림 #베라센트인텐시브크림의 주요성분으로는

#민감피부, #민감피부, #손상피부에 좋은 크림에 관심을 가진 사람이라면 대부분 알고 있는 #마데카소사이드
이건 제가 후기에 썼던 화장품 성분의 단골이니까 여기서는 생략.
결론적으로 붉어지고, 뜨거워지고, 거친 피부에 그대로 바르고 싶은 크림이다.
뚜껑을 열었더니

스파출라가 박혀 있는 사진을 찍을 때 안에서 소리가 나면서 안에 뚜껑이 열리는 줄 알았는데 이 스파출러였다.

이 크림을 선택한 사람의 피부 타입이 민감한 것을 고려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하도록 넣어준 것 같다.

안에 크림을 보니까 이게 뭐지?순간 주요 성분에 당근이 있었나 싶었다.당근을 갈아 놓은 것 같은 크림 아스타잔틴은 이런 색깔일까?아무튼 신기하다.

지난번 푸른 크림도 인상적이었던 만큼 감명도 깊었는데, 이 알록달록한 오렌지 크림도 그런 느낌이 든다.

입에 발린 수분에 오일을 한 방울 정도 떨어뜨린 질감.

내가 워낙 양으로 질감 테스트를 해서 흡수력이 나빠 보이지만 흡수력도 좋다.
오히려 수분감만 있는 크림은 바로 날아 자고 일어났을 때 얼굴에 당기는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촉촉함을 잡아줄 것 같은 느낌.
다만 양 조절은 좀 해야겠다.

얼마 전에 청크림을 발라서 용두처럼 됐는데

얘처럼 되지 않을까 싶다ㅋㅋ ㅋ

처음 얼굴에 올릴 때는 얼굴이 크림색처럼 되지만 잘 펴 바르면 눈에 잘 띄지 않는다.

피부가 뒤집혀서 빨개진 곳은 항상 뒤에 각질이 앉아서 화장도 안하고 피부도 칙칙해졌어요.
뒤집혀 있는 동안 며칠을 발랐더니 펴지 않고 그대로 가라앉았다.

기존 진정크림보다 보습력이 좋은 것 같아서 겨울을 맞는 지금, 이 아이가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있다.그저 밝은 색의 침구류를 쓸 때는 제대로 흡수하고 자게 하지 않으면 안 되니까 덕지덕지 색칠하면 베어 버려…ㅋ

올 겨울 아스타잔틴의 능력을 기대하며 리뷰 종료.

아름다움의 백년철학! 베라센트 화장품입니다.smartstore.naver.com

.
진과 환 사이 지쳐가는 예지수목미니시리즈 <내가 가장 예뻤을 때>(MBC 오후 9시20분) = 예지(임수향)를 포기하지 않는 환(지수)에게 진(하석진)은 분노한다. 예능 러브샷(SBS 플러스 오후 9시) = 남성 스타들과 여성 골퍼들이 골프라는 공통 관심사를 가지고 만난다. 지난달 2일 온라인 생중계로 열린 글로벌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방탄소년단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고객 확대책 SK텔레콤 LG유플러스도 중저가 요금제 합류할 듯KT가 이동통신사 중 처음으로 월 4만원대 5G 요금제를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