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혜택 복지들은? 뉴질랜드 취업비자소지자

 뉴질랜드 취업비자 소지자 의료혜택 복지는?

안녕하세요! GCN이 주 공사입니다.

요즘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서 뉴질랜드로 취업, 이민을 계획하시는 분들의 계획이 늦어지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뉴질랜드 국경이 언제쯤 열리는지에 대해 문의를 주시긴 하지만 현재로서는 저희도 아무런 확답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그러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세계 각국의 의료시스템, 국민성이 재정립되고 뉴질랜드 정부의 강력한 록다운 정책을 잘 믿고 따랐던 뉴질랜드 국민의 노력으로 뉴질랜드가 세계 최초로 외국 유입 확진자를 제외하고는 내국인 확진자가 전혀 없는 세계에서 코로나로부터 가장 안전한 국가임을 증명하게 되었습니다.

.
요즘 아이폰이 ios 14로 업데이트 된 후 휴대폰 화면을 꾸미는 바 ! 로 ! 폰꾸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용 저도 요즘 폰꾸하는 재미에 푹 ~ 빠져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주제는 아이폰 폰꾸하기 좋은 사진들을 모아왔어요 색상은 하얀색상이고 살짝 깔끔하고 심플한거 좋아하시는분. 한솔,미나 정전이 끝나있고 정상적인 현실세계를 마주합니다! 미나는 목욕도하고 치즈버거도 먹고싶어합니다ㅎ 하지만 현실세계에 왔는데 터지지않는 휴대폰! 미미는 우선 각자 집으로 돌아가자는 의견을 제시합니다. 저렴한비용으로 편곡을 할수있게 되어서 멜로디와 가사만 있어도 음반을 낼수가 있으니 ​ 참 좋은 세상인거 같습니다 악보를 그리지 못하여도 핸드폰으로 흥얼흥얼 거린 소리로도 편곡이 가능합니다 ​ (실제로 이렇게 많이들 보내주십니다) ​ 한번 작곡가에 도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 큐베이스 작업화면
.

지금 코로나로 인해서 뉴질랜드에서의 취업, 이민 등이 많이 지연되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서 뉴질랜드의 가치를 확인하고 마음을 굳히시는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뉴질랜드 의료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나누어 보려고 합니다. 🙂

뉴질랜드에취업비자로거주하시면서건강하게,건강하게,건강해지는게제일중요하고좋은데만약에의료서비스를받아야하는것이있으니오늘소개할정보를알아두는게큰도움이될것같습니다.

첫번째,뉴질랜드의료체계에대해서간단히소개해드리겠습니다.뉴질랜드는 위급상황이 아니면 모든 환자가 1차적으로 가정 GP(General Practitioner) 면담 후 GP 소견에 따라 2차 진료기관인 종합병원이나 전문의를 만날 수 있습니다.

1차 진료기관은 Primary Healthcare provider라고 합니다. “2년 이상 취업비자를 가지고 있다면 임신, 출산, 당뇨, 여성건강, 혈압, 예방접종 등의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2차 진료기관은 지역보건부(Distric thealth broad) 산하에 뉴질랜드 전국 20개 지역보건부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뉴질랜드 취업비자 2년 이상 소지자와 영주권자, 시민권자들이 받을 수 있는 뉴질랜드의 무료 의료복지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공립병원의 경우 1. 무료 통역 제공,

2. 사고로 인한 상해 시 24시간 공공병원 응급실 치료 무료

3. 물리치료, 척추치료 및 접골치료 등 처방전 비용 할인

4. 사립병원 제외한 대부분 실험실 검사와 x선 촬영은 무료

5. 공립병원 서비스 외 임신 및 출산 관련 비용 무료, 가정 추천 시 공립병원 치료 무료

6. 45~69세의 여성 유방 암 검사 무료 https:/www.timetoscreen.nz/breast-screening to main content Breast screening COVID-19 and breast screening services Why go?Signup for Amammogram Having ammogram After your mammogram Treatment Cervical screening COVID-19 andnt Bowel screenin…www.timetoscreen.nz7.20~69세 여성 자궁 경부 검사 무료 https:/www.timetoscreen.nz/cervical-screening screening Cervical cancer is one of the easiest cancers to prevent – as long as we detect the cell changes that cause it, Andguess what? New Zealand has one of the best cervical screening programmes in the world to help you. Home Cervical screening COVID-19 and cervical screening Th…www.timetoscreen.nz

8. 치과 치료의 경우 만 17세까지 Full time 학생에 대한 기초 치과 치료 무료, 17세 이상은 수입이 없는 사람에게 무료 치료 혜택 적용

구급차의 경우 2년 취업비자 소지자 등은 88달러, 기타 방문자는 800달러 부과

마지막 의료서비스로 임신, 출산, 육아에 관한 정부서비스에 대해 소개합니다.

병원으로부터 임신 사실을 통보받으면 병원을 통해 조산사가 지정하여 임신 4주(일반적으로 12주)부터 임신관리, 출산을 위한 조산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초음파검사를 포함한 각종 검진, 출산비용까지 모두 정부에서 지원하여 아기출산 10주의 출산수당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입에 따라 다르지만, 최대 1200달러 정도의 금액이 지급되기 때문에 대단한 특전이군요?

출산 후 6주 정도부터는 plunket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0~5세 전까지 자녀의 건강과 산모의 건강을 관리하는 서비스입니다. :https://www.plunket.org.nz mai! How can we help you and you tamariki? Query What you need to know Plunket’s COVID-19response All Plunketservices will resume under Alert Level 1. Read more we? 에서 자세히 확인하십시오.

오늘 소개한 뉴질랜드 의료서비스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니 수시로 체크하셔야 합니다!주의하세요.뉴질랜드 취업, 이민, 유학 관련 자세한 문의는 언제든지 GCN이주공사 공식카페 지원센터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

https:/cafe.naver.com/tyhdhdh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
진과 환 사이 지쳐가는 예지수목미니시리즈 <내가 가장 예뻤을 때>(MBC 오후 9시20분) = 예지(임수향)를 포기하지 않는 환(지수)에게 진(하석진)은 분노한다. 예능 러브샷(SBS 플러스 오후 9시) = 남성 스타들과 여성 골퍼들이 골프라는 공통 관심사를 가지고 만난다. 지난달 2일 온라인 생중계로 열린 글로벌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방탄소년단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고객 확대책 SK텔레콤 LG유플러스도 중저가 요금제 합류할 듯KT가 이동통신사 중 처음으로 월 4만원대 5G 요금제를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