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하여 개별 구매한 네오플램 피카 냄비와 프라이팬 [ 블루벨플라워즈 ] 나의 요리 스타일을

 Flower is Everywhere. BLUE BELL FLOWERS 블루벨 플라워즈

2020.09.17.(목)

.
요즘 아이폰이 ios 14로 업데이트 된 후 휴대폰 화면을 꾸미는 바 ! 로 ! 폰꾸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용 저도 요즘 폰꾸하는 재미에 푹 ~ 빠져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주제는 아이폰 폰꾸하기 좋은 사진들을 모아왔어요 색상은 하얀색상이고 살짝 깔끔하고 심플한거 좋아하시는분. 한솔,미나 정전이 끝나있고 정상적인 현실세계를 마주합니다! 미나는 목욕도하고 치즈버거도 먹고싶어합니다ㅎ 하지만 현실세계에 왔는데 터지지않는 휴대폰! 미미는 우선 각자 집으로 돌아가자는 의견을 제시합니다. 저렴한비용으로 편곡을 할수있게 되어서 멜로디와 가사만 있어도 음반을 낼수가 있으니 ​ 참 좋은 세상인거 같습니다 악보를 그리지 못하여도 핸드폰으로 흥얼흥얼 거린 소리로도 편곡이 가능합니다 ​ (실제로 이렇게 많이들 보내주십니다) ​ 한번 작곡가에 도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 큐베이스 작업화면
.

결혼 후 냄비와 프라이팬을 세트로 샀는데 집안일을 해보니 냄비와 프라이팬을 꼭 세트로 살 필요는 없다는 것을 알게 됐다.

냄비와 프라이팬마다 사이즈가 많고 선택의 폭도 매우 커서 세트로 사면 다 쓸 것 같았는데 나는 몇 가지만을 주로 쓰는 스타일이었다.

내가 주방에서 주로 사용하는 전골은 24cm 양수전골, 26cm 궁중팬, 24cm 프라이팬, 18cm 갯수전골이다.

24cm 양수냄비는 주로 3, 4인분 또는 그 이상의 많은 양의 찌개, 국물, 라면을 끓일 때 많이 쓰였다.

궁중빵은 냄비 대용으로 사용될 뿐만 아니라 볶음은 물론 찌는 데에도 주로 쓰였다.

24cm 프라이팬은 부침개부터 계란말이 등에 유용하게 쓰인다. 계란말이가 편리한 사각팬도 사용해 봤지만, 내 경우는 식빵을 굽거나 계란말이를 만들 때 몇 번 사용했을 뿐이고, 그 후로는 계란말이가 익숙해서 사각팬을 사용할 필요가 없었다.

18cm짜리 편수탕은 1, 2인분 또는 적은 양의 라면이나 탕, 찌개를 끓일 때 주로 사용됐다.

지금까지 내가 사용한 프라이팬의 형태와 사용 빈도를 토대로 새로 구입하는 프라이팬은 위에서 말한 사이즈대로 세트가 아닌 개별적으로 구입했다.

버릴 때를 생각해서도 손잡이와 본체를 떼어내기 쉬운지도 고려했다(필요한 것만 사는 소비, 버리기 쉬운 것을 사는 것은 자신이 추구하는 삶의 가치에 중요하다). 이 기준대로라면 나는 올 스테인리스 제품을 샀어야 했다. 올 스테인리스 제품이 내구성, 위생, 환경을 위해 가장 좋을 것 같은데(그래서 주방용품을 스테인리스 제품과 주물 제품으로 조금씩 바꾸고 있지만) 냄비류와 프라이팬류에서는 아직 올 스테인리스 제품으로 사용할 자신이 없어 스테인리스 제품은 다음을 기약했다.

제발 내가 선택한 냄비와 프라이팬은 네오프라임의 피카 시리즈다.

네오플럼 피카냄비와 프라이팬 18cm 갯수냄비 24cm 프라이팬 26cm 궁정팬(워크)

좌측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24cm 프라이팬, 26cm 워크, 18cm 갯수 냄비

위:26cm 워크아래:24cm 프라이팬

18cm 편수전골(소스빵)

24cm 프라이팬

cm26cm의 궁정팬(워크)

한쪽 물냄비, 프라이팬, 궁중빵의 밑면을 구입한 모든 제품이 같은 모양의 밑면을 갖고 있다.

제품 관리방법 및 주의사항

실제 사용의 모습

cm26cm의 궁정팬(워크)

냄비, 팬 모두 무겁고 무거운 편이다. 현미밥을 짓기 전 현미를 프라이팬에 볶는 과정을 거쳐 궁중팬에 볶는 모습을 찍었다. 역시 밝은 색의 주방용품은 주방 자체를 화려하게 만든다.

송이볶음 24cm 후라이팬

진라면 투움바 파스타 24cm 프라이팬

.
진과 환 사이 지쳐가는 예지수목미니시리즈 <내가 가장 예뻤을 때>(MBC 오후 9시20분) = 예지(임수향)를 포기하지 않는 환(지수)에게 진(하석진)은 분노한다. 예능 러브샷(SBS 플러스 오후 9시) = 남성 스타들과 여성 골퍼들이 골프라는 공통 관심사를 가지고 만난다. 지난달 2일 온라인 생중계로 열린 글로벌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방탄소년단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고객 확대책 SK텔레콤 LG유플러스도 중저가 요금제 합류할 듯KT가 이동통신사 중 처음으로 월 4만원대 5G 요금제를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