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전환 해볼까?(Ft.스포티지QL) 메이튼 스마트키케이스로

 

새 차를 구입하고 오랜 시간을 기다려 차를 인수했을 때의 두근거림이 불과한데 벌써 4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새 차를 구입해서 열심히 관리하겠다고 약속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이런저런 핑계로 점점 관리를 소홀히 해 가네요. 예전 같으면 작은 흠집에도 큰 일이 터질 것처럼 난리가 났을 텐데 지금은 그냥 입을 다물고 있는 것 같아요.이런 날이 계속되자 기분 전환을 겸해서 차에 변화를 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지만 우선은 부담 없는 선에서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아봤습니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차를 운행하면서 항상 가지고 다니는 스마트 키에 변화를 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키는 관리를 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지 않아서 적당히 주머니나 가방에 넣고 다니다가 집에 오면 책상이나 식탁 위에 뻥긋 올려놓는 경우가 많아서 한눈에 세월의 흔적이 눈에 띄었습니다.

주변 지인들을 보면 스마트키 케이스를 사용하는 것을 여러 번 봤고 이번 기회에 케이스를 사용해보려고 메이튼으로 골랐는데 과연 얼마나 변화된 모습을 보여줄지 하나씩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연하지만 제품을 구입할 때는 반드시 색상과 차종을 선택해야 합니다.색상의 경우, 체리브라운, 밀키베이지, 스톤블루 3가지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으며, 저는 체리브라운으로 선택하셨습니다.차종에 따라 스마트 키의 형태도 달라지기 때문에 본인이 소지하고 있는 스마트 키에 맞는 케이스로 선택해야 합니다.상세 페이지에 설명이 잘 나와 있어서 쉽게 선택할 수 있었네요.

.
요즘 아이폰이 ios 14로 업데이트 된 후 휴대폰 화면을 꾸미는 바 ! 로 ! 폰꾸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용 저도 요즘 폰꾸하는 재미에 푹 ~ 빠져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주제는 아이폰 폰꾸하기 좋은 사진들을 모아왔어요 색상은 하얀색상이고 살짝 깔끔하고 심플한거 좋아하시는분. 한솔,미나 정전이 끝나있고 정상적인 현실세계를 마주합니다! 미나는 목욕도하고 치즈버거도 먹고싶어합니다ㅎ 하지만 현실세계에 왔는데 터지지않는 휴대폰! 미미는 우선 각자 집으로 돌아가자는 의견을 제시합니다. 저렴한비용으로 편곡을 할수있게 되어서 멜로디와 가사만 있어도 음반을 낼수가 있으니 ​ 참 좋은 세상인거 같습니다 악보를 그리지 못하여도 핸드폰으로 흥얼흥얼 거린 소리로도 편곡이 가능합니다 ​ (실제로 이렇게 많이들 보내주십니다) ​ 한번 작곡가에 도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 큐베이스 작업화면
.

메이톤의 스마트키 케이스 재질은 천연 소가죽을 사용하여 촉감이 부드럽고 심미적으로 고급스러우나 그만큼 관리가 필요합니다.관리라고 해서 특별하지는 않지만 제품 케이스의 뒷면에 관리 요령이 나와 있기 때문에 몇 가지 주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포장 상자를 열어보면 부직포 재질의 포장지에 구성품이 들어있는 것을 알 수 있어요.고가의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단가를 낮추기 위해서 비닐 포장을 사용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이런 부분은 신경을 많이 썼나봐요.

스마트키는 버튼에 따라서 동작하는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케이스의 패턴과 버튼의 위치가 정확해야 하는데, 먼저 눈으로 보면 딱 맞는 것이 확인됩니다.이 부분은 실제로 차 옆에서 버튼을 눌러서 동작을 제대로 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겠죠.

케이스를 씌우면 키홀더를 장착해야 돼요제품을 받기 전까지 열쇠고리가 귀찮아서 이상하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만, 실물을 보니 괜한 걱정이었다고 생각했습니다.금장 장식과 소가죽 색깔의 조합이 상당히 조화를 이루고 있어서 고급스러움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느낌이 딱 맞는 표현인 것 같습니다.

제품 구매 시 옵션에서 키홀더에 메시지를 무료로 각인할 수 있습니다.후기를 자세히 보니 이니셜부터 차번호 연락처 등 다양한 각인을 한 것을 볼 수 있었는데 저는 연락처만 각인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번호까지 넣을걸” 하는 아쉬움이 조금 있네요

케이스의 장착 방법을 영상으로 남겨 보았습니다.너무 간단하기 때문에 참고할 것도 없지만, 그냥 이렇게 장착하는구나 정도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메탈과 검은 색 조합의 단순하고 칙칙했던 순정 스마트 키에 케이스를 씌운 것 뿐인데, 느낌이 달라졌죠?저도 생각보다 달라진 모습에 상당히 만족하고 사용하는데 어딘지 모르게 주변 지인들이 차를 샀을 때 마땅한 선물이 없었는데 부담없이 선물용으로 선택해도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위의 케이스를 씌우고 버튼을 눌렀을 때 잘 작동하는지 확인해 보았습니다.소리가 나는 지하주차장이어서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문 개폐 버튼만 사용해 봤는데, 보시다시피 다른 버튼의 간섭 없이 동작이 잘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스마트키케이스, 자동차키케이스, 자동차키케이스, 자동차키홀더, 가죽 smartstore.naver.com

.
진과 환 사이 지쳐가는 예지수목미니시리즈 <내가 가장 예뻤을 때>(MBC 오후 9시20분) = 예지(임수향)를 포기하지 않는 환(지수)에게 진(하석진)은 분노한다. 예능 러브샷(SBS 플러스 오후 9시) = 남성 스타들과 여성 골퍼들이 골프라는 공통 관심사를 가지고 만난다. 지난달 2일 온라인 생중계로 열린 글로벌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방탄소년단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고객 확대책 SK텔레콤 LG유플러스도 중저가 요금제 합류할 듯KT가 이동통신사 중 처음으로 월 4만원대 5G 요금제를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