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샀는데 힐링이 돼.후후후 시무즈 4 겨울 이야기

 아!결국 심즈4겨울이야기 구매를 했습니다.엄청 고민했거든요. 이거 번들 묶이면 살려고… (ea의 상술 대단해) 기다려서 그냥 정가해서 구매…..

번들로 산다면 스타워즈 똥팩 사야겠다고 생각했어!!

이것저것 자기합리화를 하면서 거의 5시간 고민하다가–;; 어제 새벽에 샀어요. 이런거라면 보통으로 예구했으면 좋았잖아;;; 그래서 새벽에 플레이도 못하고 피곤해서 잠이들었어ㅋㅋ 그리고 오늘 일어나서 2~3시간 정도 플레이 해봤어요. 한한

뭐랄까, 다른 사람들은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는데 왠지 긴장하고 있는 것 같아ㅜㅜ 당분간 커피 안 살거야!다음엔 꼭! 결혼해도 되니까 안 살 거야. 와아아아ㅜㅜㅋㅋㅋ

항상 네이버에서 싸게팔기도하고 번들에서 사기도했는데 심즈4의 겨울이야기팩까지 50만원정도 쓰고있었어요.그동안… 게임이 왜이렇게나 돈이 많이들까.. 그래서 정가(정가)로 다 사신분들은 거의 70~100만원까지 다양했습니다.. 대단합니다. ea

아무튼 이번 심즈4 겨울 이야기팩이 별로라는 분도 계시고 괜찮다는 분도 계세요절대정가에 살수있는 콘텐츠와 내용은 아니지만(3만원에 팔면 이해되는 수준) (할인해서 2만원대에 팔면 딱) 힐링이 됩니다.

여름 즐길거리로는 술과 수영장이 있고 워터슬라이드 등…
지금까지 발매한 팩의 콘텐츠가 있지만 겨울에는 눈사람을 만들고 눈싸움을 하는 것 외에는 콘텐츠가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스키+스노보드+썰매+등산 등 겨울 컨텐츠를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이번 팩의 배경이 일본인인것은 그저그런데 코타츠+냄비+스토브가 추가된것은 정말 마음에 듭니다.

현재 저의 팩 보유 현황…

이번 업데이트와 팩이 더해져 오류가 많다고 해서 걱정이 되었는데 다행히 강점이 없고 버그도 없이 잘 되더라고요. 지금까지 강정 한번당해 ㅋㅋㅋ 빨리 패치되길 바래요. 아무튼 팩을 설치하고 들어가면 코모레비라는 일본 배경마을이 생깁니다. 이곳에서는 심즈4 겨울 이야기 팩 콘텐츠들을 모두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특히 여심 헤어가 예쁜게 많이 추가돼서 겨울에 입힐 코트가 별로 없었는데 더 추가돼서 좋을것 같아요!!!

남자의 마음의 옷도, 제 기준에서는 괜찮아요^^썸즈에서는 심즈의 기본 아이템이 정말 장식되어 있어서 손도 대지 않았는데, 그래도 사이즈를 넘어오는 옷의 모양이 더 자연스럽고 디자인도 멋진 것이 많아서 잘 입히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다보니 컴퓨터 아이템이 우선순위에서 밀릴 수도 있어요!요즘 슬슬 맥시스매치 아이템의 매력에 빠져있어. 밑에서는 플레이하면서 찍은 샷입니다 흐흐흐

콘텐츠가 많든 적든 새로운 배경에 새로운 할일이 생겨서 흥미진진해요ㅋㅋ(누가 보면 대단한 고인물이라고 생각할지 몰라도 심즈플레이 시간 150시간도 안된 심린) 적어도 500시간은 채워야죠..

술로도 여행도 제대로 못 보내드리고… 거의 오리지널 기본 콘텐츠만 즐겼습니다.팩은 많이 샀는데 20%도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겨울이야기 나중에 사도 충분했는데ㅜㅜ도저히 기다릴 수 없었어 엉엉
아무튼 마을의 배경도 정말 예쁘고, 이번에는 기본적인 건물들이 더 멋진 것 같아요. 인터넷에 떠도는 얘기로는 이번 건축에 유튜버들? 참여해서 집을 지었다던데 그 때문인가요? ea 건축 같지 않은 퀴리티 같아요.

방 분위기 정말 좋죠. 휴가 부지를 빌려서 놀 수 있어요.그리고 이번 업데이트에서 휴가 부지를 확정과 다르게 설정해놓으면 돈을 내고 놀 수 있는데 부지 퀴즈프로에 따라 금액도 달라지고 어제 엄청 호화로운 호텔 부지를 받아서 휴가 부지를 설정해놨더니 임대비용이 600~7000시목이 되더라고요 ㅋㅋ 와…. 이번 업데이트 진자가 최고인 것 같아요.

이곳저곳 둘러보는 걸 추천합니다.게다가 특히 이번 확팩에서는 신발을 벗고 실내로 들어오는 액션이 추가되었는데, 이상하게 제 게임에서는 신발을 잘 신고 다니더라고요. 왜 이러지?알아보겠습니다.

놀러오면서 고양이들 밥그릇을 놓고와서 추가주문을하고 밥그릇을 놓고도 밥을 따라주고있어요 ㅋ 고양이들도 같이 데려오면 더 힐링이 되요!

왜 신발을 신고 있어!

경치가 정말 예뻐요.

그리고 이번 팩에는 음식이 정말 많이 추가된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이것저것 사먹이는 재미가 있지만 그런 재미가 추가됐다고 볼 수 있어요.

저는 아직 안 먹었는데요, 어느 축제에서 붕어빵도 사 먹일 수 있거든요.축제는 전부 3종류나 될것 같은데, 오늘 플레이 짧게하고…
이따가 밤에 더 하면서 콘텐츠를 찾아봐야 돼요. 이글을쓰고저는사랑이랑둥이짱이랑산책을갔다올게요.생각한다면 하루 종일 심즈만 하고 싶지만 현생 아이들을 돌봐야겠네요.후후 심심하니까요.

반 오픈 월드로 되어 있어, 휴가 부지를 빌리면 로드하지 않고 스키, 스노우보드, 썰매를 탈 수 있습니다.^^고모레비마을 안에 전부 3구역이 있습니다만 스키, 스노보드, 썰매를 탈 수 있는 구역+휴가부지, 등산할 수 있는 구역, 온천등으로 나누어져 있는 것 같군요. 어쨌든 관련구역에서는 이동하지 않고 컨텐츠를 즐길 수 있어 다행입니다.

스키도 시키고 스노 보드도 시키고 했는데 속도감도 있어서 저는 즐기고 있었습니다.초보라서 바로 건너편인데 이런 거 보는 것도 재밌네요.

둘이 썰매타기 ㅋㅋ 너무 화목하더라구요~~~ 사진은 아빠와 아들이에요 아들보다 아버지가 더 즐거워 보이시죠?

엉거주춤한 자세로 스키를 타는…

초급자, 중급자, 고수 이렇게 나뉘는데 스킬을 올려야 다음 난이도로 갈 수 있거든요!

겨울의 시원함? 을 마음껏 즐기고 있는 남자 마음~

이것도 몇번하면 질리실것같은데…그래도 술보다는 낫다는 평이 많습니다. 얼마전에 어떤 분의 스샷을 보았는데 슬라니로 비치발리볼을 하는 포즈로 스샷을 찍으셨는데 정말 배경과 비치발리볼에 딱이더라구요.(전 아직 술로도 제대로 즐기지 못했는데요) 슬라니로 할 수 없다는 평점이 많지만 정말 비치발리볼을 하나만 넣어줄 걸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진짜 돈 되는 팩 내놔. 사즈는 놀이가 너무 없는 것처럼…오락기계도 하나뿐;사무즈에게는 농구를 던지는 오락기계와 오락기계도 종류 3~5종류로 정말 다양했던 것 같은데…

사이버펑크 2077이 6만 9천원인데, 손톱때도 못미치는 레벨로 4만5천원이나 하는 심즈확팩 시리즈;;; 제가격에 샀던 내가…그래도 참을수가 없었어ㅜㅜㅋㅋㅋ

어쩌고저쩌고 불만이 있어도ㅋㅋㅋㅋㅋㅋㅋㅋ 지루한 양이지만 추가된 새로운 콘텐츠는 언제나 즐겁죠 매점에서 새로운 음식도 사 먹어보고..! 특히 라면이 추가된 것도 정말 좋네요. 흐흐흐

미닫이문이 추가된것도 굉장히 좋아!

그리고 고타츠에 앉아서 냄비요리를 먹을 수 있는 건 완전한 힐링 그 자체!!일본노래는 개인적으로 싫은데 배경이 배경이라서 일본노래를 틀면 분위기가 더 살아요! 그리고 저 구석에 보이는 난로..

벽난로가 있는 방에 있으면 기분 좋은 무드를 얻을 수 있고, 저도 따뜻해지는 느낌이어서 굉장히 좋아요. ㅎㅎ귤 먹을 수 있는 콘텐츠도 넣어줬으면 좋았을텐데. 센스 없는 ea 아니면 게으름뱅이냐

저녁이면 은은하게 조명을 하여 더욱 운치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요~~

고양이들 중 한 명은 난로 옆에 있어요.용게임인데 저한테도 뒤엉켜서 온기가 전해지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만, TV와 소파를 마주 보고 두지 않아도 TV를 볼 수 있는 것이지요?저 ea를 너무 과소평가하는 것 같아요 wwww 안되겠다 싶어서요.

이번 팩으로 추가된 온천은 목욕처럼 꾸밀 수 있는 아이템이 생겨서 기쁘지만 모션 리사이클이라 정말 양심도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돈받으면서 모션재활용하는거 많아;;;; ㅠㅠ분명히, 사주는 사람이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지만. 기존의 핫 탭 팩 모션 카피페 무드렛을 추가할 수밖에 없다

그래도 뜨거운 온천물에 몸을 담그는 걸 보니 제 피로가 싹 가시는 것 같았어요. ㅋㅋㅋ 욕하면서 하는 심즈…

자판기도 추가된 것도 마음에 드는데 이걸로 감사해야 할지 기존에 다 있었는데ㅜㅜ우

콘수프처럼 따끈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추가돼서 너무 기쁩니다.이 팩은 제값 주고 산거 후회도 되고 재밌고 짜증도 나고 이런 복잡한 마음을 왔다갔다 하면서 플레이 한것 같아요. 아무튼 다들 산책 갔다 오고나서.. 또 저녁부터야 ㅎㅎ

저녁에 붙이고는 등산도 해보래요.그리고 팩만 사느라 몰랐는데 캠핑팩도 등산? 똑같은 콘텐츠가 있더라고요왜 몰랐어요?